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 정말 실용적인 5가지 추천

by 돈냄시 2023. 5. 9.

5월 15일 스승의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를 돌봐주시는 어린이집 선생님에게 어떻게 마음을 표현할지 걱정이 되기 시작합니다. 어린이집 보육 교사의 경우 김영란법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혹시 다른 학부모와 비교가 되지는 않을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비싼 선물은 서로가 부담스럽기 때문에 1~3만 원대의 금액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어린이집 선생님에게 정말 실용적이면서, 센스 있는 학부모가 될 수 있는 선물 5가지를 추천드리겠습니다. 

 

 

1. 집게핀

어린이집 선생님은 아이들의 행동 하나 하나를 관찰해야 하기 때문에 쉴 새 없이 움직여야 합니다. 따라서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집 선생님에게 꼭 필요한 집게핀을 추천드립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디자인이 예쁘고 편안한 집게핀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간단한 포장과 함께 선물하면 좋겠습니다. 

 

2. 구강 스프레이 

어린이집 선생님만큼 말을 많이 하는 직업이 또 있을까요? 어린이집 선생님은 궁금증이 한창인 아이들의 질문 세례에 계속 답을 해줘야 하며, 아이들과 함께 동요를 부르고 이야기도 들려줘야 합니다. 그래서 어린이집 선생님은 입 안이 자주 마르고 텁텁하기 쉽습니다. 구강 스프레이는 휴대가 편하며 간단하게 입 안을 상쾌한 상태로 만듭니다. 구강 스프레이 선물로 누구 보다 센스 있는 학부모가 돼보세요. 

 

3. 콜드브루 원액 

맞벌이 부모는 이른 아침 부터 어린이집에 아이를 맡겨야 합니다. 그래서 새벽부터 출근하는 어린이집 선생님들이 많습니다. 직장인에게 커피 수혈은 이제 필수입니다. 물만 있으면 언제든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원액을 선물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립밤 

어린이집 선생님의 대부분이 여성이기 때문에 스승의날 선물로 화장품을 선택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색조와 향이 있는 화장품은 개인이 기호가 있기 때문에 자칫 쓸모없는 선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어린이집 선생님들은 일 하면서 거울을 보지 않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립밤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의 기호에 상관없는 무색무취의 립밤을 선물해 보세요. 

 

5. 멀티 비타민(종합 영양제 )

아이들을 돌보느라 때로는 식사도 제대로 못하는 어린이집 선생님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영양 불균형 상태가 되기 쉽습니다. 건강을 챙기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균형있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멀티 비타민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