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포공항 주차장 주차요금 50%할인 및 사전 예약 방법

by 돈냄시 2023. 6. 2.

날씨가 따듯해지고 자유로운 일상을 되찾으면서 김포공항을 통해 제주도로 떠나는 관광객이 부쩍 늘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타고 김포공항에 가시는 분들은 주차요금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이제 마음 편히 놀다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김포공항 주차요금 50% 할인 방법 알려드릴테니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특히 여름 휴가철과 같이 김포공항에 사람들이 한 번에 몰리는 시기는 사전 주차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깜빡하고 예약을 못했다면? 김포공항 주차 실시간 확인을 통해 불편을 최소화하시고 시간을 절약해 보세요! 

 

 

김포공항 주차장 및 주차요금 알아보기

 

김포공항 주차장은 4개 구역(국내선 제1주차장, 제2주차장 / 국제선 지하주차장 / 국제선 주차빌딩 / 화물청사)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6천 대 정도의 차량이 동시에 주차가 가능한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각 구역 별로 주차요금이 다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제주도 여행 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국내선 주차장의 주차요금을 알아보겠습니다. 16인승 이상의 대형 버스가 아니라면 소형 기준으로 요금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24시간 종일 기준으로 요금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평일 (월-목) 주말 (금-토) 및 공휴일
24시간: 20,000원 24시간: 30,000원 

 

예상 주차비 조회하기를 통해 여행 일자에 맞춰 주차요금을 미리 계산할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받는 방법

 

다음은 가장 궁금해하실 주차요금 50% 할인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포공항에서는 위와 같은 대상에게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포공항 주차장 이용 전, 꼭 확인하시고 주차요금 할인 혜택 챙기시고 비싼 주차요금을 아끼시길 바랍니다.  

 

2개 이상의 할인대상에 해당되는 분들의 경우 본인에게 더 유리한 할인 조건으로 자동 적용이 됩니다. 

 

단, 다자녀 가정의 경우는 사전 등록을 하고 방문하셔야 주차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주차요금 사후할인 서비스

 

할인대상인데 주차비 할인을 받지 못했다면? 걱정 마세요. 김포공항은 다음과 같이 주차요금 사후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차 후 30일 이내에 필요서류를 사후할인 홈페이지에 등록하시면 할인된 주차요금만큼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 건의 경우 결제금액에서 사후할인받은 금액만큼 부분취소가 됩니다.) 

 

 

이상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받으시고 더욱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